게임소식

레인보우 지숙 PS4 '피리스의 아틀리에' 오프닝곡 담당

스눞히 2016. 11. 4. 20:04
반응형

얼마전 해체로 세간의 안타까움을 샀던 레인보우 지숙의 목소리를 PS4 게임 피리스의 아틀리에의 오프닝을 통해 듣게 될 전망이다.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의 PlayStation®4와 PlayStation®Vita 버전의 한글판 출시와 한국어 오프닝도 수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어 오프닝 곡의 가창을 맡은 가수는 ㈜DSPmedia의 지숙이다.


지숙은 이미 시리즈 전작인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이하 소피의 아틀리에)”의 한국어 오프닝을 불러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네이버 파워블로거로도 활동하며 ‘소피의 아틀리에’ 타이틀을 선물로 나눠주는 게임 매니아의 일면도 보여주곤 했다.


지숙은 “다시 한번 게임 유저 분들께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행복하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틀리에 시리즈에 한번 더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뻐요. 게임을 플레이 하실 분들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드리고자 더욱 신경 쓰고 애정을 담아 노래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글판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일본판과 동일한 구성의 프리미엄 박스 한정판이 준비될 예정이다. 


구성품은 피리스의 아틀리에 비주얼 북, 레어 트랙 CD, 클리어 아트 카드(3종), 특제 B3 천 포스터, 피리스의 한정 의상과 한정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2017년 초 발매 예정,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2016/11/03 - [게임소식] - 호라이즌 제로 던, PS4 프로 게임 플레이 그래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