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Game(플래시 게임)/Arcade Game(아케이드)

Wolverine Tokyo Fury - X맨 울버린 도쿄 퓨리 닌자 게임

스눞히 2016. 10. 1. 13:24
반응형
Wolverine Tokyo Fury - X맨 울버린 도쿄 퓨리 닌자 게임

 

 

<게임 소개>

 

In the action game Wolverine Tokyo Fury, your target is to eliminate all the ship on the screen.

울버린 도쿄 퓨리는 액션 게임으로 화면에 나타나는 적을 섬멸하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익숙하게 봐왔던 울버린을 플레이해서 적 닌자들을 섬멸하는 게임입니다. 

꽤나 비주얼도 잘 만들어져 있고, 액션감이 호쾌합니다.

아마 영화 홍보를  위해 만들어진 것 같은데 즐겨볼만 합니다.

 

타이틀 화면입니다.

액스맨의 마스코트 울버린이 표효를 하고 있네요. 

크아아아아앙 ㅎㅎ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모드, 엔들리스 모드, 서바이벌 모드로 나눠져 있네요. 

레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을 해줍니다.

 

방향키로 움직이고, S로 점프, A로 공격이 가능하네요.

파이프를 따라서 방향키를 놓고 아래를 클릭하면 슬라이드가 가능합니다.

V에너지를 모아서 레이지 미터를 채워보세요. ㅎ 

인게임 화면입니다.

비가 오는 도쿄 밤거리의 풍경이 멋지네요.

 

 

적으로는 일본 답게 닌자들이 등장합니다.

 

그럼 즐겁게 즐기시길!

 

2016/09/30 - [Flash Game(플래시 게임)/Board Game(보드게임)] - Color Balls Solitaire - 컬러 볼 솔리테어, 퍼즐 버블 형식의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