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

윈도우 탐색기 파일 관리 프로그램 Total Commander 다운로드

스눞히 2018. 9. 6. 23:51
반응형

윈도우 탐색기 파일 관리 프로그램 Total Commander

Windows 탐색기를 대체

확장하는 파일관리 툴로서 두 개로 나눠진 판넬을 이용해 파일 복사, 이동, 삭제, 비교를 훨씬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Total Commander 최초 시작시 1,2,3을 선택해야하는 기능 제한이 있습니다.


윈도우 탐색기 파일 관리 프로그램 Total Commander 주요기능

멀티 창 지원

파일의 복사나 이동 또는 삭제 및 비교할 때, 두 개의 Windows 창을 동시에 실행시킬 수 있어서 보다 편리하게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다국어 및 유니코드 지원

English, German, French, Italian, Danish, Swedish, Norwegian, Dutch, Spanish, Czech, Russian, Polish, Hungarian, Polish, Hungarian, Hebrew, Hebrew, Greek, Afrikaans, Catalan, Turkish and Ukrainian 와 같이 많은 언어를 지원하며 유니코드 또한 지원합니다.

FTP 툴이 내장되어 사용자들이 전문적인 프로그램 못지않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창기 시절 이용되었던 NC(Norton Command)의 구조를 유지함과 동시에 Windows에 적합하도록 재구성 및 새롭게 구성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파일들의 이름을 일괄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는 text editor을 이용하여 이름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내장 Lister 기능을 이용하여 hex, binary 또는 text 형식의 파일이라면 어느 것이든 크기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압축 형식 지원

ZIP, ARJ, LZH, TAR, GZ, CAB, RAR, ACE,UC2 형식의 압축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Viewer 기능

Viewer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한 파일의 포맷을 변경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탐색기 파일 관리 프로그램 Total Commander 다운로드

https://www.ghisler.com/download.htm


반응형